본문 바로가기

먹어본 것/음식점

강원 원주시 맛집 행구동 홍익돈가스

728x90
반응형
몰랐는데 원주시 행구동에 홍익돈까스가 생겼더라구요


홍익돈까스 / 돈까스,우동

주소
강원 원주시 행구동 1329-12번지
전화
033-734-4300
설명
-
지도보기



그래서!
다녀왔습니다.

원주시 행구동에 위치한 홍익돈까스입니다.

제가 방문했을 때는 매장도 외진 곳이고 늦은 저녁시간임에도(여덟시 정도) 불구하고 사람이 많더라구요.

홍익돈까스에 왔으니, 돈까스를 주문 해 보았습니다.
가격은 8,900원이었던 걸로 기억합니다.
정말 왕돈까스입니다. 태어나서 이렇게 큰 돈까스는 처음보네요.
원주에서 돈까스는 중앙시장에 피앙새가 맛있어서 자주 갔었는데...

사이즈 비교를 위해서 제 손을 옆에 갖다 대어 보았습니다.

대략 제 손의 1.5배네요....

둘이서 가서 이거 하나 시켜서 나눠먹어도 적당할 정도의 양인 것 같습니다.


맛은...뭐 그냥 돈까스 집 맛입니다. 

바로 튀겨서 나와서 그런지 바삭바삭한게 좋았구요

밥이 쪼끔이라서 실망했....는데 더 달라고 요청하면 그냥 더 주시더라구요. 밥만 두 공기 더 받아먹었습니다. ㅎㅎ


한 끼에 8,900원이라고 하면 비싸게 느껴질 수 있을지 모르나

둘이 가서 하나 먹어도 될 충분한 양입니다. 둘이서 8,900원이면 가성비 최고라는 생각이 드네요

(둘이서 하나 시켜먹기 조금 부끄러울 수는 있지만요...)

무튼, 여기도 재방문 의사가 충만한 원주 맛집 중 하나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원주 맛집 홍익돈까스, 한 번쯤은 찾아보시길 추천드립니다.

홍익돈까스 - 행구동길까페 까지 딱 데이트코스 라인으로요....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