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해본 것

오큘러스 퀘스트2 (2) 실리콘커버

728x90
반응형

땀이 많이 나는 사람에게 유용하다고 하여
알리에서 1달러에 무료배송으로 팔길래
실리콘커버를 샀다.

그런데 문제가 발생했다.
실리콘커버를 낀 뒤로는
자꾸 오큘러스가 화면이 꺼지는 것이었다.

인터넷을 찾아보니
원인은 칠렐레한 중궈산 커버가
센서를 가려서 발생하는 것이었다.
특히 까만 커버가 그렇다고 하더라.

천원 버린 셈 치고 잊고 지내려다가
혹시나 해서 센서 부위를 오려봤는데


쓰오파 한바탕 하고 난 뒤


결과는 대성공이다
화면 꺼짐 증상 없이 즐겜할 수 있었다.

결론

Q. 오큘러스 퀘스트2 실리콘 커버 착용 이후 화면 꺼짐 증상 발생 시?
A. 센서에 닿는 부분(미간 즈음)을 자른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