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러블리즈

러블리즈 지금,우리 파자마버젼 안무 영상 감상 후기

728x90
반응형

울림 공식 계정 뮤비 조회수 이벤트에 따라 (150만 돌파)

지금, 우리 파자마 버전 안무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BocJd6I05Vk

 

 

 

제가 생각하는 관전 포인트

 

1. 공적(?) 무대 영상에 비해 가벼운 분위기 & 멤버들의 액션

- 아무래도 이벤트성 영상이다 보니 다들 분위기가 밝습니다. 곡 컨셉을 굳이 안 지켜도 되서 그런가봐요

- 그래서 자기 파트에서 액션도 공적(?) 무대에서는 보여주지 않은 밝은 모습들을 많이 보여줍니다.

 

2. 울림 오피셜(?) 카메라 무빙 워크

- 방송에서 보여준 카메라 워크는 볼 때마다 참으로 아쉽지요. 메인 LINE 위주라던지 카메라가 산으로 간다던지.....

- 그런 면에서 이건 울림에서 보여주는 공식 카메라 무빙 워크가 아닌가 싶습니다.

- 확실히 방송보다는 무빙워크가 골고루 돌고, 멤버들을 매력적으로 잡아주는 것 같습니다.

- 멤버들도 카메라에 더 잘 호응하는 것 같구요.

 

3. 앞머리 깐 짝뚜

- 어느 영상인지는 모르겠는데, 짝뚜가 그랬던 것 같습니다. 앞머리 까면 죽음이라고.....(정확한 워딩인지는 기억이 잘...)

- 무튼 그래서 앞머리 깐 짝두를 볼 수 있는 레어한 영상이 아닌가 싶습니다.

- 물론 전 아직 입문한 지 얼마 안 된, 심지어 러블리너스 2.5기 추가 가입도 놓친 초보자라서 확실하진 않습니다.

 

4. 케이와 예인이의 엔딩씬

 

 

 

- 13일이었나요? 가장 최근 방송 무대에서 엔딩씬을 케이와 예인이의 포옹씬으로 마무리를 했었지요

- 처음에 저거 보고 와 대박이다 싶었었습니다. 그리고 매 번 엔딩을 애드립으로 하면 어떨까 싶기두 했구요.

- 이건 사설이지만 그런 점에서 봤을 때 이런 기획된 애드립은 마마무가 대장이 아닌가 싶습니다.

- 특히 음오아예 떄 각종 무무드립들은 정말 무릎을 치며 봤던 기억이 납니다.

- 무튼 그 때 방송때부터 보여준 엔딩 씬은 마치 케이가 외간남자랑 포옹하는 뮤비 씬이 생각나게 하더라구요.(사진2)

- 그리고 이번 파자마 안무 영상도 같은 씬을 더 밝은 표정으로 보여줘서 좋았습니다.

 

 

- 여담으로, 무대에서 케이가 예인이 포옹하기 직전에 보여준 표정도 뮤비에서 저 표정을 연상케 하더라구요.

 

 

 

 

 

 

 

 

 

 

 

 

 

 

 

 

 

 

 

이번 영상 관람 포인트는

이정도가 아닐까 싶습니다.

무튼 굉장히 만족스러운, 고마운 선물이었습니다.

 

 

 

그나저나 이거 댄스 영상 볼 때마다 느끼는거지만

저는 좋은데 럽둥이들 무릎이 참 걱정스럽네요.

 

같은 앨범 바로 뒷 트랙 Aya에서도

'무릎이 아야야야' 라고 고통을 호소했는데요....ㅜ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