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해본 것

레고 보관함 머리; LEGO STORAGE HEAD L

728x90
반응형

최근 새로 생긴 김포현대아울렛에 레고점이 있습니다.

이천아울렛 레고점보다 좀 작은 것 같아요.

어쨋든 저에게 중요한건 레고대가리가 있느냐 없느냐였습니다.

있었습니다.

정가가 약 28,000원 정도였는데 19,000원으로 할인하길래 샀습니다.

깔깔깔 레고대가리

쓸모없지만 쓸모가 있겠지 하고 사봤습니다.

상자부터 보시졉.

3세이상 사용가능이네요.

저 3세이상입니다. 괜찮습니다.

3세밑에 작게 사이즈도 적혀있습니다.




레고 말고 다른 제품도 가능하다네요.

당연한 말을 영어로 하네...

BPA Free?? 이거 젖병살때 많이 있는 말 아닌가요?

젖병은 안사봤지만 주워들었어요.

뭐 좋다는 말이겠죠.




좀 더 가까이 찍어봤습니다.

섭씨 100도~ -20도 사이에서 사용할 수 있다는 말 같은데 아닐수도 있어요. 잘은 모릅니다.

태양 옆에 가서 쓰는거 아니고 남극가서 쓸거 아니면 상관 없는거 아닐까요.




사용전에 한번 전체적으로 씻어주라네요.




깔깔깔 안씻었는데 ㅎㅎㅎㅎ

구성품은 단순합니다.

보관함 하나가 다입니다. 설명서같은거도 없고 보증서 이런거도 없습니다.




안녕하세요. 레고대가리 입니다. 잘 사용해주세요.

하는거 같네요.




밑에 부분을 찍어보았습니다. 별건 없어요.




뚜껑은 돌려서 여는게 아니라 그냥 숙 뽑으면 숙 뽑힙니다.

이건 뚜껑입니다.




이건 얼굴부분 입니다.

상당히 깊고, 성인 머리도 그냥 들어가는 사이즈입니다.




뭘 넣을까 하다가 양말을 넣어보았습니다.

발목양말 약간에 대부분 발목보다 더 긴 양말인데, 14켤레 넣어봤습니다.




양말넣고 누르지 않았는데, 여유롭습니다.

머리부분도 여유있으니까 꽉 채우려면 열켤레는 더 들어가지 싶어요.



레고정리함으로도 좋겠지만, 방안에 있는 잡동사니들 넣기에도 좋습니다.

샛노란 얼굴, 새침한 표정을 보면 유쾌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