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해본 것

비비큐 황올 기프티콘 주문 후기

728x90
반응형



제네시스비비큐
황금올리브치킨 치즈볼 콜라 세트 구매 후기


결과: 품절처리

아오 ㅡㅡ
처음에는 주문을 카톡으로 했다.
주문하는 란이 있어서 했다.
그런데 품절이라고 주문이 안들어간다. 뭐지? 하면서
안내된 기프티콘 사용법 읽어보니
홈페이지에서 주문하라길래
홈페이지에서 주문했더니
‘결제하기’에서 암만 눌러도 안넘어간다.

아오 빡
그래서 어플을 깔았다
어플로 주문했는데
심지어 혹시나싶어 회원가입도 하고
주문을 했는데 그래도 역시나 안된다


마지막으로
한번 메뉴를 바꾸고, 추가 사이드메뉴까지 시켰다
주소도 새로 입력하고
모든걸 싹 바꿔봤다.
그제서야 결제가 진행되었다.
이게 무려 30분이나 씨름한 결과였다.

5분 뒤
모르는 번호로 전화가 한 통 걸려왔다.
하지만 난 치킨집임을 직감했고,
그 감은 틀리지 않았다.
요지는
“우리가게는 기프티콘은 현장에서만 받는다. 주문 취소하겠다” 였고
바로 칼같이 품절처리를 당했다.
소중한 저녁시간을 이미 30분씩이나 빼앗긴 터라 묵지도 따지지도 않고 취소하리고 히고 끊었다. 싸울 시간에 얼른 다른 대안을 찾아야했기에…




하지만 앞으로는
제네시스비비큐 관련 기프티콘은 주지도 받지도 않을 생각이다.
이번에 받은 기프티콘도, 지인에게는 이번 사건을 이야기해주며 선물을 정중히 거절할 생각이다.
애초에 기프티콘은 현장주문밖에 안된다고 안내를 했어야지 이게 뭐냐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