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건사고·이슈

크림빵아빠 사건, bmw가 아닌 윈스톰, 유력 용의자 행방불명

728x90
반응형


얼마 전 안타까운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일명, 크림빵 아빠 사건으로,
일 마치고 임신한 아내를 위해
케익은 형편이 어려워 크림빵을 사가던 남편이
뺑소니로 인해 사망한 사고인데요,
최초 cctv 판독을 통해
자동차 커뮤니티 보배드림 네티즌 수사대들은 해당 사고 차량이 bmw 5 xdrive라는 의견을 제시하기도 했고,
경찰과 국과수는 그 cctv로는 판독이 불가하다는 의견을 내기도 했는데요

피해자가 윈스톰 차량으로 사고를 당하는 장면이 이번에 추가로 확보되었다고 합니다.
사건 현장 차량등록사업자 근무하시는 분의 cctv 추가 제보로 인해 윈스톰 차량임이 밝혀졌다고 하네요.

그리고, 용의자 부인의 신고 이후 용의자가 직접 자수했다고 하는....줄 알았는데 경찰이 검거하려고 갔더니 잠적했다는군요....

그리고 보배드림에 얼마전에 윈스톰 안개등, 엠블럼 부품 사간 사람이 있었다는 글도 올라오네요..
사건 은폐 시도라고 볼 수도 있겠네요
http://m.bobaedream.co.kr/board/bbs_view/freeb/1090824/2/2


728x90
반응형